쉼이 있는 청소년 갭이어 [꽃다운친구들]

꽃다운친구들은 중학교와 고등학교 사이 1년의 갭이어를 선택한 청소년과 그 가족의 모임입니다.

❝꽃다운친구들을 소개합니다❞ 자세히보기

꽃친 소개

[영상] 방학이 1년이라서 : 3부 꽃친의 마음

happyyeji 2017. 3. 2. 21:46

지난 9월 꽃친 2기 모집설명회에서 첫 선을 보였던 홍보동영상을 기억하시나요?!

5분 짜리 짧은 동영상이었지만 꽃친에서 하는 활동들이 알차게 담겨 있었죠~! (다시보기)

 

오늘은 1기 꽃치너들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합니다! 두둥!

 

지난 1년 동안 꽃다운친구들 1기들은 긴 방학을 보내면서 과연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?

그리고 1년의 방학을 모두 마친 자신의 모습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었을까요? 

여기, 한 편의 영상을 통해 꽃치너들의 내밀한 마음 속 이야기를 조금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. 

모두가 똑같이 걷는 길에서 잠시 멈춰서서 가족과 세상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었다는 고백을 접합니다.

이 신선한 도전을 함께한 친구들과 평생 우정을 나누고 싶다는 소망을 듣습니다.

 

솔직한 이야기를 꺼내어 준 꽃치너들, 부모님들 모두 고마워요 :) 

 

 
 

 

 

2020년도 꽃친 5기 설명회에 참석하고 싶다면?(2019.11.9) 🤩 

 

2020년 꽃다운친구들 5기 모집 설명회 안내

[꽃다운친구들 5기 모집 설명회] “방학이 일년이라면?” 꽃다운친구들은 자신만의 걸음으로 걷고 싶은 청소년들의 1년짜리 방학 공동체입니다. 갭이어(gap year)를 알고 싶은 청소년과 부모님, 선생님..

www.kochin.kr

 

바로 지원서를 내고 싶다면?! (2019.11.4.~17)🥳

 

꽃다운친구들 5기 <지원서 제출 안내>

창조적 쉼을 통해 인생의 힘을 기르는 청소년 갭이어 "꽃다운친구들" 5기 지원서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.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 1. 지원 일정 2. 지원서 제출방법 1. doc파일이나 hwp파..

www.kochin.kr